도서 _ 아름다운 기적

인터넷 서점과 전국 대형 서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 목록으로 돌아가기


 

 

 

 

 

 

 

 

 

 

 

 

 

 

 

 

 

 

 

 

 

 

 

 

 

 

 

 

 

 

 

 

 

 

 

 

 

 

아름다운 기적

|한국 에디션 나암 펴냄| 128쪽|값 6,000원|ISBN 000| 출간일 2000. 1. 6|

이 책에는 산트마트에 입문하여 빛과 소리의 명상을 수행하고 있는 제자 37명이 경험했던 내밀하고도 신비로운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산트마트에 입문한다는 것은 곧 육체적이고 물질적인 삶에서 가장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영혼으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을 의미하므로 이들의 수기는 읽는 이 모두에게 감동을 안겨준다.

산트마트 입문자들은 영혼을 흐트러뜨리는 술과 담배, 마약, 각종 잡기 등을 하지 않고 살생하지 않는 채식인들로서 매일같이 세 시간 이상 빛과 소리의 명상을 수행하면서 신과 모든 이들에게 사랑과 무아의 봉사를 실천하는 사람들이다. 이들은 산트 타카르 싱 스승을 만나 산트마트의 길을 함께 하기까지 온갖 고난을 겪어야 했던 사람에서 놀라운 기적을 체험한 사람까지 각자 걸어온 바는 다르지만, 모두가 지고의 신과 살아 있는 스승의 품안에서 놀라운 사랑과 은총을 경험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었다고 고백하고 있다.
이 책에는 초능력으로 타인의 아픔을 이해하고 도와줄 수 있었다고 믿었던 사람이 입문한 이야기, 사랑하는 어머니나 기타 여러 계기로 삶의 목적을 잃고 아파했던 사람의 이야기, 거친 파도에 휩쓸렸는데 살았다거나 물에 빠져 거의 죽어가던 아이가 회생한 이야기, 결근은 곧 해고로 이어지는 회사에 다니는 한 나이지리아인이 결근 후 해고될 위기를 벗어나는 이야기, 대형 교통 사고를 당했지만 신의 힘으로 털끝 하나 다치지 않은 사람 이야기, 사망자 5천 명에 부상자만 1만 명을 냈던 1985년 멕시코 지진에서도 멀쩡했던 사람 이야기, 이슬람교와 요가 수행자의 이야기 등이 소개되어 있다.
이들은 아무리 애써도 풀리지 않는 삶의 문제들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진정한 삶이란 무엇인지, 완전한 스승에게 입문하여 명상을 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입문하기 전후의 삶이 어떻게 다른지, 막다른 골목에서도 신의 사랑과 은총이 어떻게 쏟아져 내리는지를 솔직 담백하게 이야기해 주고 있다.

이 책의 차례

소개하는 글 / 머리말
재스민 향기
나를 인도하신 스승
큰 비
지진 중의 명상
나는 생명의 양식이니라
내면의 스승
나나의 입문
사라진 초능력
해변에서
마음의 길과 스승의 길
스승의 빛나는 영체
"모릅니다"
신에게로 가는 길
벼랑 위에서
낙원에서의 하루
나를 인도한 내면의 소리
어떻게 스승이 나를 찾아 오셨나
신이 나를 스승에게로 인도하셨다
내면의 인도자
다시 사랑난 아이
보호막
조그만 씨앗
돌아가신 스승과 살아있는 스승의 사이에서
두 번의 방사선 촬영
돌아오기로 한 약속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
원하면 신을 찾게 되리라
기나긴 여정의 끝
내면의 음악
심란으로 장벽을 깨다
죽음에 직면한 한 여인을 도와주다
보이지 않는 손길
내 친구의 죽음
심령치료와 카르마
멕시코에서 발생한 지진
서니의 이야기

용어 해설 / 산트 타카르 싱에 대하여 / 산트 마트에 대하여 / KTS 명상회 주소록

본문 소개

사랑하는 어머니가 갑자기 돌아가셨을 때 나는 눈물이 말라 버린 채로 무덤가에 서서 이런 생각을 했다. '죽은 것은 단지 어머니의 몸일 뿐이야. 어머니의 발랄한 성품과 존재 자체는 영원히 죽지 않아.'
그 후 나는 내 삶에서 처음으로 깊은 절망의 시간들을 겪게 되었다. 물질적인 삶은 아무런 의미도 없는 감옥처럼 보였다. 다른 사람들의 즐거움이란 나에게는 공허한 환영에 불과했으며 시끌시끌한 세상사들도 아무런 의미가 없었다. 소위 사랑과 연민이라고 하는 것들도 모두 가짜로 보였다.
생명은 스스로의 생명을 빼앗을 수 없다고 강하게 느끼지 않았더라면 나는 아마 자살을 했을지도 모른다. 만일 내가 계속 고통을 받아야 하는 것이라면 적어도 다른 사람에게는 고통을 주지 말자고 나는 생각했다. 이같은 결심과 신에게 다다르고자 하는 강한 열망이 나를 지탱해주고 살아 있게 해주는 기본틀이었다.
- <신에게로 가는 길>에서 발췌

나는 오랫동안 부정적인 삶의 방식에 깊이 빠진 채 살아왔다. 나는 술도 많이 마셨고 소위 방탕한 생활을 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간신히 내 자신을 수습하여 일본에있는 직장을 얻게 되었다.

그러나 그곳에 가보니 경악스럽게도 그 계약은 사실상 "백인 노예"와도 같았다. 나는 일본 남부지방의 어느 선원을 나의 피난처로 택하여 은신했다. 나는 그곳의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내 안에 커다란 구멍과 슬픔이 그리고 내가 알지 못하는 어떤 것에 대한 그리움이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 <어떻게 스승이 나를 찾아 오셨나>에서 발췌


도서 목록으로 돌아가기

 


         산트 발지트 싱

         산트 발지트 싱

        산트 마트의 스승

영적 명상에 대한 정보

산트 마트는 전 세계 각 지역에서 다양한 강연과 행사를 열고 있으며,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드릴 안내자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순수하고, 영적이고, 성스러운 삶을 살아가십시오. 삶의 궁극적인 목적을 깨닫기 위해 매일매일 명상하십시오.”

— 산트 발지트 싱

여러분의 문의를 환영합니다. ktskorea@santmat.or.kr

저작권 © 2006 산트 발지트 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