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_ 해지기 전에 집으로 돌아가라

인터넷 서점과 전국 대형 서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 목록으로 돌아가기


 

 

 

 

 

 

 

 

 

 

 

 

 

해지기 전에 집으로 돌아가라

|산트 타카르 싱 지음|한국 에디션 나암 펴냄| 252쪽|값 9,000원|출간일 1998. 12. 25|
상대적인 세계인 물질계에서 살아가고 있는 인간은 영구 불멸하는 정신적인 세계와 절대 신의 경지를 갈망해 왔다. 이 세상에서 인간은 만족을 추구하지만 그 만족은 완벽하고 영원하지 못하며 물질적이고 부정적인 힘에 의하여 끊임없이 방해를 받고 있다. 그리고 인간의 마음은 일시적으로 만족된 다해도 또 다른 욕망이 생겨난다. 왜 그런 것일까?
그것은 인간의 삶이 육체적이고 물질적인 것에 국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은 이 물질적인 세계를 벗어나 무형의 신과 하나가 될 때만이 영원한 지고의 법열을 누리게 된다.
우리는 삶의 진정한 목표를 찾아야 하고 진정한 가치와 생명의 근원인 영혼을 이해해야 한다. 영혼은 바로 당신 자신이며 신의 일부분이기도 하다. 영혼이 신에게 마음을 기울일 때 우리는 신으로부터 흘러나오는 빛과 소리의 흐름에 접촉하게 되며 그것은 마음과 지성과 육신을 정화시켜준다. 당신이 신을 찾고자 한다면 당신과 신 사이를 가로막고 있는 장막 위로 당신을 이끌어 줄 수 있는 존재를 찾아야 한다.
이 책은 산트 타카르 싱 스승이 1995년 1월 9일에서 22일 까지 인도를 여행하며 베푼 사트상(스승이 영적인 가르침을 전달하는 모임)의 기록이다. 이 여행기간 동안에 1만 2297명의 영혼이 입문하였다.

저자 소개
산트 타카르 싱 : 깨달은 스승인 산트 타카르 싱은 1929년 북인도 지방의 영적인 집안에서 태어났다. 그는 자신의 스승이신 산트 키르팔 싱(1894~1974년)으로부터 위촉받은 일을 시작하기 위하여, 토목 기사 공무원으로서 지내온 26년간의 명예로운 공직 생활을 일찍이 마감하고 퇴직하였다.
1976년부터 그는 집중 명상과 세계 순회 방문을 통해 다른 이들을 성스러운 내면의 빛과 소리에 연결시킴으로써 깨달음을 얻게 하는 데 모든 시간을 바쳐왔다. 저서로 《내면으로의 여행》, 《잠에서 깨어나듯 삶에서 깨어나라》, 《해지기 전에 집으로 돌아가라》, 《모든 가시들이 꽃잎으로 변하리》 등이 있다.

이 책의 차례
1. 여행이 시작되다
2. 코트프리트의 사트상
3. 칸크롤리의 첫 방문
4. 아마다바드의 사트상
5. 아마다바드에서 바클라까지
6. 아므라바티의 사트상
7. 아콜라의 오전 사트상
8. 아마르너의 사트상
9. 영혼의 삶을 영위하라 그리고 실행하라
10. 마나브 켄드라 핌펠너에서

본문 소개
스승은 당신의 내면에 찾아와 마음을 차지하고 신에 대한 갈망을 일깨워줍니다. 스승은 그의 내면에서 당신을 받아주고 보석상이 보석을 꺼내어 당신의 손바닥 위에 놓아 보여주는 것처럼 신이 비축해둔 재화를 베풀어 줍니다. 당신의 내면으로 들어가십시오. 명상을 통해 신의 축복을 누리십시오.
신은 모든 사람의 내면에 계십니다. 모든 힘은 신으로부터 옵니다. 사람이 의식하고 호흡하고 움직이고 볼 수 있는 것은 신으로부터 흘러나온 생명의 흐름에 의해서입니다. 당신은 오직 그것이 당신의 내면에서 활현하도록 하기만 하면 됩니다.
신의 모습은 평온이며 천국의 열락입니다. 그는 평화와 사랑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모든 이를 사랑하고 평화롭게 하며 축복을 내려줍니다. 그 누구도 그의 위대한 사랑과 축복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도서 목록으로 돌아가기

 


         산트 발지트 싱

         산트 발지트 싱

        산트 마트의 스승

영적 명상에 대한 정보

산트 마트는 전 세계 각 지역에서 다양한 강연과 행사를 열고 있으며,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드릴 안내자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순수하고, 영적이고, 성스러운 삶을 살아가십시오. 삶의 궁극적인 목적을 깨닫기 위해 매일매일 명상하십시오.”

— 산트 발지트 싱

여러분의 문의를 환영합니다. ktskorea@santmat.or.kr

저작권 © 2006 산트 발지트 싱